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경기지역 소상공인 대상 유튜브 영상 제작·홍보 무료지원

4차산업혁명연구원·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4차산업혁명실천연합·인공지능국민운동본부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경제뉴스 김아름내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국민 대다수가 타격을 입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4차산업혁명실천연합 등이 유튜브 홍보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진= 4차산업혁명실천연합)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연구원과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회장 최재용) 및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실천연합(공동대표 문상주, 문형남)과 인공지능국민운동본부(공동의장 이장우, 문형남)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경기 지역 소상공인들 중 3개 점포를 선정해 협회 소속 영빠남 유튜버와 유튜브 강사들과 함께 유튜브 홍보영상을 제작, 홍보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재용 회장은 “요즘같이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위기에 처한 적은 없었던 것 같다”며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연구원과 1인미디어산업협회에서는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렵다고 포기하거나 주저앉지 말고 유튜브 홍보로 힘을 얻기를 바라며 이 같은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사)4차산업혁명실천연합 공동대표와 인공지능국민운동본부 공동의장을 맡고 있는 문형남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주임교수는 “4차산업혁명연구원과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는 회원들이 홍보영상 제작과 홍보를 맡고, 4차산업혁명실천연합과 인공지능국민운동본부는 전국 주요 지부와 회원망을 이용해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며, “네 단체가 협업하여 서울·경기 지역 소상공인들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일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관심있는 소상공인 등은 오는 16일까지 네이버카페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